스포츠조선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통해 부부 고객 혜택 강화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9-05-08 10:06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부부의 날(5월 21일)'을 앞두고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해 부부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결혼 예정 또는 기혼 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이어라 클럽'에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어라 클럽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다섯 가지로 나눠 지난해 7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 중 하나다.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는 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혜택인 만큼 부부의 날(5월 21일)이 있는 5월을 맞아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어라 클럽 고객은 자녀 유무 및 자녀 나이에 따라 △알콩달콩 신혼 방(예비부부&신혼부부), △새내기 부모 방(예비부모~영유아 자녀), △슈퍼맘&대디 방(초등학생 자녀), △육아 졸업 방(중등 이상 자녀), △둘이서도 행복한 방(무자녀 부부) 등 총 다섯 가지 사랑방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소속된 사랑방 특징에 따라 여행 혜택(맞춤 여행지 추천 및 여행 기회 제공), 구매 혜택(관심 상품 추천 및 가격 혜택), 제휴 혜택(일상 제휴처 혜택)을 차별화해서 제공한다. 예를 들어 초등학생 자녀를 둔 슈퍼맘&대디 방 가입 고객에게는 초등학생 아이와 함께하면 좋은 여행지 또는 관련 상품 추천, 추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제공, 장난감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등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어라 클럽 회원은 △부부간 라라캐시 선물, △최대 20% 할인 가능한 슈퍼프리미엄 플러스 등급 6개월간 부부 모두 적용, △결혼기념일, 아이 생일 등 부부와 가족의 특별한 기념일에 혜택 제공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어라 클럽은 청첩장, 통신사 결합 내역 등 가족관계를 확인 할 수 있는 이미지를 등록하면 가입이 승인된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도입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이어라 사랑방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 2종을 증정한다. 또한 사랑방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공기청정기(1명), △LED 마스크(2명), △삼성 상품권 30만원(2명), △토스터(3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2명), △CGV기프트카드(90명) 등을 증정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