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의 수영구 광안동, 민락동, 남천동에 걸쳐 넓게 펼쳐져 있는 광안리 해수욕장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더불어 관광객들과 부산시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해변이다.
이렇듯 볼거리도 즐길거리도 많은 광안리를 노닐다 보면, 으레 찾게 되는 것이 식도락 여행이다.
|
좋아하는 초밥은 그 자리에서 주문도 가능한 정주영스시는 스시 뿐만이 아니라 모밀이나 우동 등의 경우에도 인위적인 육수가 아닌 야채를 이용해 직접 우려 만들어낼 만큼 정성이 가득 느껴진다. 일반적인 회전 초밥집의 경우 접시 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정주영 스시의 경우 초밥의 종류와 상관없이 한 접시 1,900원[점심특선제외]이라 인기이다.
또한, 정주영스시는 초밥 이외에도 다양한 요리들을 대접하는데, 그 중에서도 주인장의 야심작인 모리아와세[もりあわせ:]한 접시 위에 여러 가지 것을 늘어놓는 요리]세트는 횟감의 종류에 따라
일본전통 방식으로 숙성시킨 숙성회, 바다를 접하고 있는 부산을 대표한 활어회 [랍스타회와 튀김, 참치뱃살회, 전복회, 성개알, 활어회, 아카미, 생연어, 메카도로] 등을 내어줘 신선하고 다양한 요리 들을 맛 볼 수 있어, 술 안주로도 인기이다.
|
가정의달 5월 가족, 친구, 직장동료와 함께 초밥 한 점과 시원한 생맥주로 봄날 따스한 광안리를 즐겨보면 어떨까?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