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템코리아의 에너지파워 "엑티바"는 매연감소, 연료절감, 출력증가에 도움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04-15 17:22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작년 12월 기준, 우리나라의 자동차 등록대수는 약 2,320만대로 인구 2.2인당 한대의 차를 보유하고 있다.

서울시는 미세먼지 관련 자동차매연 정책을 발표했다. 따르면 7월부터 서울 사대문 안 녹색교통진흥지역에서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의 통행이 제한된다. 또한 서울 지역 중 일부는 미세먼지 집중관리구역으로 지정되면서 자동차 매연문제에 대하여 여러 가지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자동차는 연비와 매연, 성능 유지 등 자동차 관리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특히, 자동차의 심장으로 불리우는 엔진은 그 관리 상태에 따라 자동차의 수명이 달라지며, 특히 요즘에는 여러 종류의 연료유 첨가제를 통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그러나 일정 기간마다 구매해야 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 지적도 적지 않다.

특허기술로 각종 기술인증을 획득하며 2019년 5월 신제품 출시를 발표 했다. 또한 글로벌마케팅 로드맵을 발표하며 2019년 5월 베트남을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 선점에 나선다.

엑티바란 자동차, 선박, 오토바이, 공장 등에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연료의 고유진동 주파수를 7배 이상 높여 연료의 표면장력을 줄이고 분자군집체를 미세화하여 이온화를 촉진, 작은 분자와 이온 상태의 연료 성분을 증가시킨다.

초미세화된 연료 입자는 산소 접촉 면적을 증대시켜 연소 효율을 높이고, 전자와 이온 농도를 높여 연소 속도를 극대화시킨다. 따라서 연소 효율 증가 분 만큼 매연 배출량이 감소되며 연비가 항상되는 원리이다. 엑티바는 한번 넣는 것으로 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