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뷰티업계에선 '스킵케어'가 새 트렌드로 떠올랐다. 토너부터 에센스, 로션, 크림 등 여러 단계에 걸쳐 쌓아 올리는 화장법에서 벗어나 최소한의 제품으로 꼭 필요한 만큼의 케어를 하는, 이른 바 '뷰티 미니멀리즘'이라고 할 수 있다.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제품도 몇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거나 한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 인기다. 피부는 가볍게, 또 시간과 수고는 덜어주는 화장대 위 멀티 플레이어 뷰티템을 알아본다.
|
손앤박 '트라이앵글 버튼 스틱 섀도우'는 황금 비율의 삼각형 형태를 적용한 스틱 아이섀도우로, 아이존 앞뒤에 도장 찍듯 가볍게 찍고 손으로 블렌딩해주면 간편하게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T존 부위에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매트 타입의 경우 콧대, 콧망울, 헤어라인 등에도 사용해 셰이딩까지 한번에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의 치크리더스 미니 브론즈 스쿼드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링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다. 복잡한 메이크업 루틴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라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골드 파우더 하이라이터 '쿠키', 살구빛 허니 블러셔 '골드 러쉬', 매트 파우더 브론저 '훌라'로 구성돼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 피부 관리도 멀티 기능으로 한번에~
더샘의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코튼 패드'는 메이크업 클렌징과 각질 정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리무버와 세안제 기능을 가진 클렌징 워터 베이스가 진한 메이크업과 피부노폐물까지 한번에 클렌징해준다. 100% 순면 패드로 마일드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듀얼 패턴으로 클렌징 및 각질 정돈이 가능하다. 특히 휴대용 사이즈로 하나씩 가지고 다닐 수 있어 급하게 수정화장이 필요할 때 유용하다.
LF 헤지스 '헤지스 맨 룰429'는 남성 피부에 특화된 남성 전용 수면팩으로 일명 '해장크림'으로 불린다. 씻어낼 필요가 없으며 30초 이내 흡수되는 뛰어난 흡수력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이중 수분 코팅막으로 수분감이 충분할 뿐 아니라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갖춰 밤 사이 환하게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