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마켓·옥션 당일배송관, 31일까지 홈플러스와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9-03-05 08:46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당일배송관이 창립 22주년을 맞은 홈플러스와 오는 31일까지 특가 할인 및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운영 중인 홈플러스 당일배송관은 한번의 주소지 등록만으로 인근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마켓과 옥션의 홈플러스 당일배송관에서 일부 품목에 대해 20~30% 할인을 진행하고, 한정 수량 판매 및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인다. 추가로 제공되는 2천원 중복 할인 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과일, 채소, 생선, 육류 등 신선 식품 및 냉장,냉동,가공 식품 등 각종 먹거리를 비롯해 신학기 준비용 문구류, 화이트데이 선물, 1+1골라담기 등 테마별 기획 상품들도 카테고리별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홈플러스에 이어 롯데슈퍼 당일배송관도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10일까지 창립 19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G마켓 당일배송관의 경우 지난해 9월 홈플러스 외에도 GS프레시, 롯데슈퍼가 추가 입점한 바 있다. 서로 다른 매장의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도 모든 주문과 결제가 동시에 가능하며 주문 시 배송일과 시간을 각각 선택할 수 있다. 특가 상품 가격 검색, 비교 및 베스트 상품도 모아보기도 가능하며, 매달 각종 당일배송관 할인 쿠폰 혜택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팀 김현준 팀장은 "G마켓/옥션 당일배송관은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인근 마트와 슈퍼의 상품을 원하는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배송 서비스로 점차 이용률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3-4월에 걸쳐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분들의 이용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