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이탈뷰티, 롯데인터넷면세점 공식 입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3-05 08:21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5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한다.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내면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철학에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번에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품목은 바이탈뷰티의 베스트 셀러 중심으로 총 10종이다. 메타그린과 슈퍼콜라겐, 슬리머DX, 명작수, 프로바이오, 트루아이, 리버프라임, 자음보액, 액티브멀티팩 등이 선보인다. 특히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메타그린 듀오 세트도 판매된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매니저 홍지선 상무는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3월 11일부터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타그린 5입 체험분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메타그린, 슈퍼콜라겐, 슬리머DX 3개 제품을 2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