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10월 한 달간 '1등이 쏜다' 특집을 진행한다. '1등이 쏜다'는 5월 '상상초월'과 함께 일 년에 단 두 번 GS샵이 진행하는 특급 이벤트다. 올해 '1등이 쏜다'는 10회를 맞이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1등이 쏜다' 특집을 축하하기 위한 경품으로는 '제네시스 EQ900 3.8 럭셔리' 차량이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내 편성된 TV 및 데이터방송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단, 제세공과금 및 취등록세 등은 당첨자가 부담해야 한다.
'릴레이 캐시백' 프로모션은 10월에도 계속 이어진다. '릴레이 캐시' 태그가 붙어 있는 방송 상품을 매달 10만원 이상,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에서 결제한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두 달 이상 연속으로 참여시 캐시백 1만원이 적립되며, 연속 구매 기간이 길어지면 혜택도 점점 커져 10번째 달에는 10만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도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10월 한 달 동안 총 10회에 걸쳐 열리는 '1등이 쏜다' 특집 행사에서는 패션의류·이미용·가전·여행·잡화 등 카테고리별 우수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당일 행사카드의 할인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