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편의점 미니스톱, 추석맞이 명절 도시락 '풍성한 모듬 찬 도시락'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9-20 09:42


편의점 미니스톱이 추석 명절을 맞아 11가지 명절음식을 맛볼 수 있는 '풍성한 모듬 찬 도시락'을 출시한다.

미니스톱은 추석에 귀성하지 않고 나 홀로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과 연휴 기간동안 음식점이 문을 열지 않아 식사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든든하면서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풍성한 모듬 찬 도시락'을 선보인다.

10월 3일까지 2주간 한정 판매되는 '풍성한 모듬 찬 도시락'은 전이나 갈비 등 한 두 가지 반찬을 메인으로한 기존의 명절도시락을 벗어나 다양한 명절음식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11가지 반찬을 담았다.

건강에 좋은 흑미밥에 소불고기, 오미산적, 잡채나물 3종, 볶음김치, 새송이 버섯볶음, 계란구이 등 11가지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해 풍요로운 한가위의 분위기를 살렸다.

미니스톱 미반팀 김한솔 MD는 "1인 가구의 증가와 어려운 경제상황 등으로 매년 명절도시락의 매출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풍성한 모듬 찬 도시락의 다양한 반찬을 맛보면서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풍성한 모듬 찬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튀김우동 소컵' 또는 '생수 500mL'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