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추석선물 특집]동원F&B, 200여종 다양한 '동원 추석 선물세트' 선봬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8-09-19 08:29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인다.

우선 '더욱 건강한 명절선물세트'를 컨셉트로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선물세트'와 '리챔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돼지 앞다리살로 만든 '리챔'은 최근 나트륨 함량을 기존 100g당 840㎎에서 670㎎으로 20% 이상 대폭 낮춰 건강성을 더욱 강화했다.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과 함께 1인가구와 HMR시장 성장 등 최근 시장트렌드를 반영한 '더참치세트'도 선보인다.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 참치와는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캔으로 참치의 영양에 맛을 더한 제품이다.

동원F&B는 이번 추석 시즌에 '건강요리유'를 선물세트 구성품으로 처음 선보인다. '건강요리유'는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가 풍부한 카놀라유와 오메가-6가 풍부한 해바라기유를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한 1:4의 비율로 혼합해 더욱 건강한 요리유다.

동원F&B는 최근 명절선물세트에 조미료 구성품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요리 올리고당'은 일반적인 올리고당보다 식이섬유 함량을 30% 이상 높이고 칼로리는 30% 이상 낮춰 더욱 건강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구운소금'은 전남 신안의 100% 천일염으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동원F&B는 이 밖에도 향후 다양한 조미료 구성품을 활용한 선물세트를 통해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또한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