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 머리 박보검이 가을 냄새 물씬 풍기는 화보를 촬영했다.
한편 아이더 고어 스트레치 재킷인 '메티아 재킷'는 방수·투습성이 탁월한 소재를 하이브리드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주어 등산이나 트레킹 및 여행 시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경량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가볍고 구김이 적어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고어 팩라이트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과 피팅감을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로 구성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었고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옆 라인에는 블랙 색상의 배색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남성용은 '카멜(Camel)'과 '네이비(Navy)' 2종으로 출시됐으며 여성용은 '라이트 베이지(Light Beige)' 및 '버건디(burgundy)' 2가지다. 가격은 남성용 43만원, 여성용은 40만원이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야외활동에 어려움을 호소하던 분들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나서며 간절기 기능성 의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더의 메티아 재킷은 기능과 활동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주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아웃도어룩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