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후디스 산양유아식 ‘뉴질랜드 자연방목’ 영상 공유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9-07 08:20


산양분유 기업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뉴질랜드 자연방목'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가장 큰 특징인 '자연방목'을 소개했다. 뉴질랜드의 넓은 초지에서 사계절 자연방목으로 스트레스 없이 자란 산양의 원유를 사용한 점을 강조했다. 또한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한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의 설비를 소개하며 산양유를 단시간 내에 신선한 상태로 운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담았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영상을 공유하고 간단한 감상평과 필수 해시태그(#산양유아식, #후디스산양유아식, #자연방목분유, #산양분유, #육아그램, #뉴질랜드분유)를 남기면 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 정보와 함께 공유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LG전자 갈바닉 이온부스터와 리프트 업케어 세트를, 2등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등에게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했으며 2003년 첫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1600만캔을 기록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