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입맛 잃기 쉬운 여름철, 간편하고 든든한 '썬라이더 쉐이크'로 기력 보충 하세요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8-21 10:45



서울의 열대야가 이십여일 넘게 이어지며 사상 최악의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무더위에 입맛을 잃어버렸다는 이들이 많다. 이와 더불어 여름철은 과도한 다이어트에 몰두하다가 과도한 식이 제한으로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이들도 증가하는 시기다.

활동량이 늘고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여름,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더위가 더위인 만큼 간단한 요리나 외식도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대용 식품'에 주목해볼 만 하다.

이 가운데,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코리아는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대용 식품 ▲뉴플러스 내츄럴리플레인 ▲썬핏 프로틴 플러스 ▲바이타쉐이크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아침을 챙겨먹기 어려운 학생과 직장인, 영양은 풍부하지만 칼로리는 낮은 식사를 통해 체중 조절을 원하는 현대인 등 다양한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뉴플러스 내츄럴리플레인은 그린콩, 흰콩, 붉은콩, 대두 등 5가지 콩류와 연근, 산약, 율무 등 식이섬유가 풍부한 곡물로 풍부한 포만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식물성 단백질, 초본영양소, 복합탄수화물은 골고루 포함되어 있으면서도 방부제, 향료, 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성인은 물론 아이와 청소년들의 영양보충 제품으로도 적합하다.

바이타쉐이크 제품 또한 5가지 콩류와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포만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두 가지 맛으로, 95kcal 저칼로리이면서도 율무와 5가지 콩, 차전자피, 산약, 가시연 등의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다.

보다 풍부한 영양을 원한다면, 내추럴 포뮬라로 단백질 섭취량을 늘려주는 썬핏 프로틴 플러스를 같이 섭취해주면 좋다. 한 번의 섭취로 소화가 용이한 완전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는 썬핏 프로틴 플러스는 충분한 단백질 공급으로 근육을 활성화시키고 에너지를 공급하며 몸의 회복을 도와 단백질이 부족하기 쉬운 다이어트 시, 근육을 키울 때 섭취하면 더욱 좋다.

게다가, 썬핏 프로틴 플러스는 천연 바닐라 향으로, 다른 제품과 혼합하여 먹기 용이하여 뉴플러스, 바이타쉐이크 등 다른 쉐이크 제품이나 식사대용 제품에 혼합하여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뉴플러스 내츄럴리플레인, 썬핏 프로틴 플러스, 바이타쉐이크는 모두 설탕, 보존료, 인공향 등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며 "여름철 무리한 다이어트나 떨어진 입맛으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썬라이더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