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여름철 활력을 채워줄 석류, 베리류 등으로 만든 제품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활력 충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년보다 기승을 부리는 무더위에 지친 체력과 피부 미용까지 관리하길 바라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만을 엄선해 오는 8월 말까지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 및 공식 쇼핑몰 천호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의 '블루베리'는 제품 1팩당 오직 블루베리 100알로 만들어 맛이 깊고 진한 것이 특징이다. 또 블루베리는 면역력에 좋은 비타민C는 물론 비타민 E, 칼슘, 철, 망간 등 비타민 및 미네랄이 18종이나 들어있어 지친 현대인들의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00% 폴란드산 아로니아만 사용한 천호엔케어의 '아로니아'는 한 팩에 99알의 아로니아가 들어 있다. 정제수 외에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고 순수하게 아로니아만 넣어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 건강하게 폭염을 이겨낼 수 있도록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과일 원료를 담은 제품들로만 엄선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천호엔케어가 준비한 상큼한 건강식품을 통해 여름철 활력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