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동욱 벤치다운 화보, 시크한 매력 발산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13 07:57


브루노바피의 이동욱 벤치다운.

'이동욱 벤치다운'이 나왔다.

인기 드라마 '라이프'에서 열혈 의사로 열연중인 이동욱은 최근 브루노바피의 대표얼굴로서 올 겨울을 공략할 롱패딩을 선보였다.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 입점해 있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Bruno baffi)가 선보인 이번 '이동욱 벤치다운'은 브루노바피 캐주얼 라인에서 스포티한 무드를 반영한 점이 특징.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느낌과 스타일을 다 살렸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이동욱 벤치다운'은 블랙 컬러에 프리미엄 다운으로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과 이중 형태의 넥카라 디자인으로 매서운 바람을 차단하며,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코팅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지퍼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수납성을 갖췄으며, 위 아래로 오픈 가능한 이중 지퍼를 사용하여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블랙 컬러에 제품 사이즈를 90부터 115까지 6개 사이즈로 구성을 늘려 남여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다.

한편 패션 브랜드들이 한 여름에 겨울 아이템을 선보이는 '역발상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 가운데, 남성복 브루노바피에서도 올 겨울 롱패딩을 처음 선보이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동욱 벤치다운은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되어 19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그 외에도 코트형 디자인의 남성용 '스탠리 롱다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구스다운 자켓, 구스다운 베스트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첫 선을 보인 브루노바피의 '이동욱 벤치다운'은 겨울 오피스룩에 매칭 가능한 멋스러운 롱패딩을 찾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구입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에서는 브루노바피 벤치다운뿐만 아니라 다양한 TPO에 맞춘 시즌성 아이템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