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8월 27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20기'를 모집한다.
이니스프리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는 브랜드 마케팅을 배우고 아이디어를 직접 기획하는 예비 마케터 활동으로, 2009년 창단 이래 현재까지 500여 명의 예비 마케터를 양성한 국내 대표 대학생 대외 활동 중 하나다.
이니스프리를 사랑하고, 브랜드 마케팅을 열정적으로 기획하고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되는 총 24명의 그린어스 20기는 18년 9월부터 19년 1월까지 5개월 동안 활동하며, 오는 9월 7일 발대식을 통해 첫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황도희 팀장은 "『그린어스』는 10년째 운영되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대학생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마케터의 꿈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익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해 예비 마케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린어스 20기 모집 요강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오는 8월 27일까지 이메일(greenus@innisfree.com)로 제출해 지원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