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광주피부관리실 결이고은 에스테틱, '안면비대칭, 그 해결법은? 골반교정이 관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8-01 10:12




사람은 누구나 좌우 대칭이 다르다. 물론 미미한 수준일 경우 큰 문제는 없다. 그러나 좌우 안면비대칭이 심할 경우 어색한 인상을 남긴다. 영업을 하는 사람의 경우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좌우 안면비대칭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안경을 쓰는 경우 비뚤어지는 일이 잦다면 의심해볼 수 있다. 또한 거울을 볼 때 좌우 귀 높이가 다르다면 안면비대칭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광주마사지 결이고은 박미숙 원장은 "후천적인 생활습관으로 안면비대칭이 생긴다"며 "그 원인에 따라 알맞은 교정방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특히 우리 몸은 중심축인 골반이 틀어질 경우 안면 비대칭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우리 몸은 206개의 뼈와 근육으로 연결돼 있다. 따라서 중심축인 골반이 틀어질 경우 몸이 옆으로 기울거나 비뚤어질 수 있다. 때에 따라서는 골반이 기울어짐에 따라 안면비대칭 증상으로까지 번질 수 있다.

따라서 박 원장은 직장인들의 습관으로 인한 골반틀림과 얼굴비대칭의 경우 번거로운 수술보다는 근막 마사지로 꾸준한 관리와 교정이 필요함을 강조했다.

박 원장은 "한쪽으로만 씹거나, 턱을 괴는 습관, 한 쪽 다리를 계속해서 꼬거나, 짝 다리로 서있는 습관들을 고치면, 골반과 안면의 비대칭이 심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며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가들의 교정과 꾸준한 관리가 관건이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러한 교정과 관리에 전문적인 선빛테라피를 제공한다. 이완된 근육에 탄력을 주고 수축된 근육은 이완시켜 근육과 연결된 뼈대를 관리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본연의 자리로 되돌려준다.


특히 골반교정을 비롯해 얼굴비대칭 등을 종합적으로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 관리하기에 안성 맞춤이다.

박 원장은 "선빛테라피를 비롯해 고객의 잘못된 습관을 찾아 개선할 수 있는 케어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며 "믿고 관리를 하게 되면 충분히 좋아질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교대점, 사당점, 수원점, 천호점, 강남 타워팰리스 점 등 직장인들이 찾아가기 편한 지점에 자리하고 있어 방문하기 편리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