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알펜글로우, 구스 롱패딩 역시즌 사전 판매 실시... 2주간 25% 할인율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7-26 16:30



임블리와 블리블리로 대표되는 패션&뷰티 기업 부건에프엔씨㈜의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알펜글로우(Alpenglow)'가 오는 30일부터 8월 13일까지 2주간 신상 롱패딩 온·오프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알펜글로우 패딩은 지난해 우신사 스토어 랭킹 1위에 선정될 정도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될 '4단혁명 구스 롱패딩'은 엉덩이 밑 부분 지퍼 하나로 롱, 하프 기장의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연출이 가능한 스마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탈착된 다른 하나는 숄더 및 무릎담요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롱패딩과 하프패딩 중 고민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방수와 방풍 가능한 기능성 원단과 구스 솜털 80%, 깃털 20% 함유량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특히, 등판 발열 안감을 사용해 따뜻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제품의 컬러는 '스노우 화이트'와 '제트 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남녀공용 사이즈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정가는 259,000원이며, 선 판매 기간 동안 2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30일부터 임블리, 멋남, 알펜글로우 공식 사이트와 임블리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블리네'에서 가능하다. 배송은 예약판매 종료 후 오는 9월 중순부터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