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왕초보영어공부혼자하기 효과로 입소문 난 스낵잉글리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7-23 15:47



do you speak english

직장인에게 영어는 떼어놓을 수 없는 숙제와 같다. 특히 왕초보에게 영어공부는 혼자하기 힘들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직장인이 따로 시간을 내서 학원을 방문하기 어렵다. 따라서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업체를 찾기 마련이다. 왕초보영어공부혼자하기 위해서 '스낵잉글리시'를 찾는다.

스낵잉글리시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받은 업체다. 왕초보가 일상에서 쓸 수 있도록 쉽고 간단한 실용영어를 추구하고 있다.

현지인들이 사용하는 영어는 쉬운 표현을 사용한다. 그러나 학원에서 가르쳐주는 영어는 대부분 실생활에서 사용하지 않는 표현이 많다. 그러나 이 업체는 현지인이 직접 사용하는 영어를 기준으로 빠르게 습득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하루 10분 영어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영어회화를 빠르게 습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왕초보가 영어 공부하기 좋은 여러 클래스를 개설해 가르치고 있다.

하영재 대표는 "왕초보가 익힐 수 있는 회화를 가르치고 있다"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진 회화의 부담을 간단한 영어로 해결해드리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문장이나 단어가 아닌 회화를 위주로 가르치고 있다. 회화를 하는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문장은 그리 많지 않다. 여행의 경우 길을 묻거나 물건을 구입하는 상황이 주로 그러하다.

따라서 이 업체에서 영어회화를 배운다면 왕초보도 빠르게 회화 습득이 가능하다. 영어회화를 위해 빠른 습득이 필요한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업체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기념 1년 무제한 수강권을 한정판매하고 있다. 영어회화가 필요한 직장인이나 수강생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하영재 대표은 "간단한 실용 영어를 통해 빠른 회화 습득이 필요하다"며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직장인이나 수강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영어회화는 쉽게 말할 수 있어야 한다"며 "한 마디라도 사용할 줄 알아야 실력이 늘 수 있다"고 덧붙였다.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