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여름철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천수애진'으로 해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7-14 09:00



내리쬐는 햇빛이 강렬해지는 계절이 돌아왔다. 최근 일기예보에서도 자외선 지수가 높다며 외출할 때 주의를 당부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또한 피부가 지속적으로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피부 속 진피층의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손상시켜 건조하게 만들고 주름, 기미, 잡티, 주근깨와 색소 침착을 일으켜 피부 관리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화장품을 통해 자외선을 직접 차단하는 방법도 좋지만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길러주는 이너뷰티를 통해 피부 속부터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뷰티어답터들 사이에서는 인기를 끌고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 따로 있다. 동안 피부로 오랫 동안 사랑 받고 있는 배우 박주미가 모델로 발탁 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던 '천수애진'이 그 주인공이다.

국내 헬시뷰티 전문기업 ㈜뉴트리(Newtree)가 개발한 '천수애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개별인정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천수애진의 주원료로 사용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세포동일구조 콜라겐으로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만들어내는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근본적으로 되살아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천수애진은 국내 최초 이중 기능성 콜라겐 원료로 인정되었으며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결과에서도 우수한 결과물을 보여주었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천수애진에 대해 뜨거운 성원을 보내고 있는 것이다.

㈜뉴트리(Newtree) 관계자는 "여름철은 피부관리에 집중하지 않으면 강한 자외선과 땀으로 피부가 쉽게 지치고 상할 수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천수애진으로 여름철 피부고민을 해결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그러나 건강기능식품 구입 시에는 부작용에 주의해야 하며 제품 섭취 전 개인의 체질 및 건강상태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수애진에 대한 구매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