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이 되면서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는 사람이 많다. 덥고 습한 날씨에 유분이 폭발하는 여름철 피부관리는 난제다.
이로 인해 생겨나는 여드름은 발견 즉시 치료해야 한다. 재발이 되거나 염증의 크기가 커져 흉터자국이 크게 날 수 있기 때문이다. 한번 생긴 흉터는 복원되기 힘들어 초기에 치료받는 것이 좋다. 여름에 생긴 피부트러블은 레이저나 다른 시술을 이용하더라도 재발하는 경우가 많다. 꾸준한 케어를 통해 피부환경 개선이 더 효과적이다.
이 점을 고려한다면 피부관리실을 잘 골라야 한다. 특히 부천피부관리실로 유명한 부천 위브 더스테이트에 위치한 스킨앤스킨이 있다. 부천 스킨앤스킨은 여드름 전문 관리실로 널리 알려져 있다.
부천 스킨앤스킨은 피부에 악영향을 가장 많이 주는 스트레스성 여드름 완화를 위해 오랜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기 테라피를 진행하고 있다. 수기 테라피는 얼굴로 올라오는 열을 내리는 림프순환 관리를 통해 스트레스성 여드름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준다.
이외에도 부천 스킨앤스킨은 여드름 흉터나 피지, 미백이나 필링도 함께 관리해주고 있다. 이를 통해 여름철 피부관리를 소비자의 스타일에 맞게 맞춤형으로 관리한다.
부천 스킨앤스킨 노수미 원장은 "여름철 피부관리에서 피지관리는 한 계절의 성패를 가른다"며 "저희는 피부관리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 스킨앤스킨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나 개인 상담은 부천 스킨앤스킨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