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한 라이프스타일 기업 엑스컴퍼니(맹수연 대표)가 휴가철을 맞아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과 여성청결제 재클린 레이디 세트 구매 시 박스형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청결제 재클린 박스형 제품은 올리브영의 대표적인 남성청결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1박스에 파우치형 제품 20개가 들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지난 해 6월 출시된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은 여성청결제처럼 남성들의 시크릿 존도 여성들처럼 더욱 소중하게 케어해야 한다는 점에 착안, 개발됐다.
'재클린 레이디(JACLYN-Lady)'는 '세상에 없던 여성청결제'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디자인, 성분, 향까지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다.
민감한 여성들의 피부에 맞춰 자연유래계면활성제인 데실글루코사이와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질경이추출물, 피부리페어에 도움을 주는 식물줄기세포추출물 그리고 영양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17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 등 각종 자연유래성분으로 구성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엑스컴퍼니 관계자는 "여름철이 되면 냄새와 습한 느낌, 가려움 등으로 시크릿존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늘어난다"며 "휴가지에서도 남성청결제의 기분 좋은 쿨링감을 그대로 유지하라는 바람에서 이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