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평한샘기숙학원'의 썸머스쿨, 학생과 학부모의 뜨거운 관심에 마감 임박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7-09 16:40



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은 노력한 만큼 오르지 않는 성적이다. 학부모들의 관심 역시 성적 향상일 수 밖 에 없다. '성적 향상'이라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로부터 여름방학 기숙학원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름방학 특강을 실시하는 기숙학원들 중에서도 '청평한샘기숙학원'은 남학생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어 좋은 호평을 얻고 있다. 이 학원은 이성문제와는 완전히 단절된 상태에서 공부할 수 있으며, 남학생 중심의 특화된 환경과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학원이기 때문이다.

청평한샘기숙학원의 2018 썸머스쿨은 7월 22일부터 8월 11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고2 남학생들을 대상으로 국, 영, 수, 한국사 중심의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만들어 성적 향상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학원은 전현직 EBS 강사진들의 수업을 직접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마이맥, 비타에듀, 비상에듀 강사진들의 하이퀄리티 강의를 경험하면서,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짧은 방학 일정 동안에 효과적인 학습법을 체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학원관계자는 밝히고 있다.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효과적인 학습관리뿐만 아니라, 철저한 생활 관리와 세심한 건강관리도 철저히 한다. 모든 선생님들은 부모님의 마음으로 학생들을 관리하며 자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면학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학생들이 사용하는 숙소는 7존 독립 스프링의 천연라텍스 매트를 사용하여 집 떠난 아이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식사 또한 남학생들의 영양을 최대한 배려하여 학습과 건강을 모두 놓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학생들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습관을 기르게 하는 것이다. 청평한샘기숙학원 여름방학 특강을 통하여 형성된 공부하는 습관은 짧게는 내신을 길게는 수능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청평한샘 남자기숙학원은 여름방학 캠프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간 이후에도 학습에 관한 궁금증이 있을 경우에는 언제든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선생님들과 학생 상호간 연락을 유지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현재 뜨거운 성원 속에 마감이 임박해 있다고 하니 여름방학 특강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은 청평한샘기숙학원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학원으로 직접 문의를 서둘러야 할 듯 하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