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샘,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7-09 08:03


2018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오버액션 꼬마토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을 선보였다.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오버액션 꼬마토끼'를 콘셉트로 여름 또는 휴가지에서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해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파워 스테이 쿠션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오버액션 꼬마토끼가 디자인된 핑크빛 케이스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리필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리필용으로 구성된 '에코 소울 파워 스테이 쿠션'은 가벼운 사용감과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지속돼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와 외부로부터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스 레몬 수딩젤'은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으로 처음 선보인다. 냉동 보관 시 슬러시 제형으로 변하는 제품 특징을 살려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활용했다. 함께 출시되는 페이스 쿨링 전용인 '아이스 레몬 수딩 포 페이스'는 냉장 보관해 사용하면 장시간 쿨링 마사지를 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아이스 쿨러 일체형 패키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는 수분 가득 젤 크림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제품 역시 오버액션 꼬마토끼로 재탄생 했다.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는 샴페인 바·핑크 테일·트윙클 티어스 신규 컬러 3종을 더했다. '더샘 립 페인트'는 인기 컬러인 파이어리 레드·윈저 오렌지에 슈가 코랄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외에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와 '퍼퓸드 핸드크림', '힐링 티 가든 클렌징 티슈'도 콜라보레이션 품목으로 선정되었다.

더샘 관계자는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인 만큼 여름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 위주로 구성되었다"며,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의 귀여운 오버액션 꼬마토끼와 더샘 베스트셀러의 만남은 출시 전부터 코덕들 사이에서 '소장각'이라는 입소문이 퍼져 관련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