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무더운 여름철, 쉽게 달아오르고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한 '쿨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외부 활동이 많은 오후에는 자외선 차단에 보다 신경을 써야 한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3종'은 휴대하기 간편한 스틱 타입의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 '어반쉐이드 피지컬 선스틱 SPF47 PA+++'과 물, 땀, 피지에도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어반쉐이드 워터블록 선 SPF50+ PA++++',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등의 생활자외선과 미세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으로 구성되었으며, 3종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저녁 시간에는 하루 동안 지친 피부를 위해 집중 케어를 더해주면 좋다.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되는 초극세사 그린 시트마스크 '딥 마스크 시리즈' 는 각각 수분, 진정, 탄력, 영양, 미백, 노세범, 속보습 케어 등에 도움이 되는 시트마스크 10매입으로 구성되어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신제품 '미니멀 딥 마스크(10매)'와 '베리어 딥 마스크(10매)'는 주의성분 20가지를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이번 쿨조합 기획전은 무더운 여름, 피부 관리를 위해 하루 중 시간대별로 각각 사용하면 좋을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여행 파우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여름 휴가를 계획중인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