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1위]'링클닥터 다리미 팩', 주름은 펴고 피부는 탱탱하게…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6-21 08:31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린예스엠의 마스크팩 '링클닥터 다리미 팩'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연예인 김보화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링클닥터 다리미 팩'은 마 뿌리와 연근에서 추출한 마연신이라는 성분이 주를 이루고 있다.

마연신은 세포를 촉진시켜 윤기 있는 피부와 피부트러블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며, 상처 치유 및 보습력이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세명대 한방 바이오 산업 임상지원센터에서 실시된 '링클닥터 다리미 팩' 임상 실험 결과, 피부세포 활성화는 팩을 사용했을 때와 사용하지 않았을 때 0.25% 차이가 나타났고, 상처 치유에서는 상처 치유 회복 세포의 움직임이 48.70%에서 57.62%로 증가됐다. 이러한 결과로 '링클닥터 다리미 팩'의 효과를 입증 받았고 주름개선 및 피부 탄력증진용 화장품 특허도 받았다.

'링클닥터 다리미 팩'의 또 다른 이름은 동창회 팩이다.

오랜만에 만난 동창들에게 나의 젊음을, 미모가 건재하다 확인시켜줄 수 있기 때문이다.

'링클닥터 다리미 팩'을 10분만 사용해도 눈가주름, 팔자주름, 이마주름이 펴지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게다가 반짝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8시간 지속되는 효과다.

기린예스엠 관계자는 "주기적으로 '링클닥터 다리미 팩'을 사용하면 주름 개선에 효과를 준다"며 "이러한 효과로 제품 출시 이후 높은 판매고를 기록 중"이라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