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쁨클리닉, 신사점 이어 강남지역 5호 네트워크 압구정점 개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6-14 15:20



피부 쁘띠성형 네트워크 병원인 예쁨주의 '쁨클리닉'이 지난 13일 압구정역에 압구정점을 개원했다.

이번 압구점점 개원으로 쁨클리닉은 강남역점, 강남본점, 신논현점, 신사점과 함께 강남 지역에만 총 5개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특히 압구정점은 압구정역과 청담, 학동 지역에 특화된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쁨클리닉 1호점이라고 할 수 있는 신논현점 출신 최선욱 원장이 대표를 역임한다.

쁨클리닉 압구정점 최선욱 대표원장은 "압구정점은 프리미엄 레이저 장비를 통해 피부과 진료 영역인 흉터 치료, 기미잡티 제거, 여드름 치료에 특화된 시술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쥬비덤과 같은 수입 필러와 리쥬란 힐러, 리프팅 등 고가의 안티에이징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같은 필러를 하더라도 '정품, 정량의 필러를 누가, 어떻게 시술하느냐'가 관건이다"며, "압구정점은 수입 필러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원장들이 있기 때문에 같은 시술에서도 다른 결과와 만족도를 낼 수 있을 거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쁨클리닉은 필러, 보톡스, 윤곽주사, 리프팅 등 쁘띠 성형과 토닝, 스킨케어, 여드름 치료, 여드름 흉터치료 등 다양하고 트렌디한 피부과 시술을 통해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뷰티 네트워크 그룹이다. 최근 일반적인 윤곽주사보다 강력한 지방파괴 성분의 'PS 성형주사'를 개발,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올 상반기 네트워크 확장을 목표로 최근 신사점 확장 이전에 이어 안양 범계점, 압구정점 개원도 마쳤다. 하반기에는 기존의 미아점을 성신여대점으로 확장 이전하고 명동점을 개원하는 등 추가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