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니시티코리아, 관절·뼈 건강 위한 '조인트 모빌리티' 출시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8-06-14 14:01





유니시티코리아는 14일 관절과 연골,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조인트 모빌리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엠에스엠(MSM)과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를 주원료로, 강황추출물과 보스웰리아, 콜라겐을 부원료로 함유됐다.

MSM(디메틸설폰)은 황을 함유하는 유기화합물로 우유, 과일, 야채, 커피, 곡류 등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의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공급원으로 외국에서는 식품 또는 식이보충용제품 등으로 상용화 됐다. 다양한 연구를 통해 관절기능 개선에 대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다.

비타민 D는 뼈 건강에 필수적인 미네랄이면서 신경과 근육의 이음부 기능에 필요한 칼슘이 신체 내에 원활히 공급돼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뼈의 주요 성분인 인산칼슘을 만들기 위해 칼슘뿐만 아니라 인의 사용도 조절한다.

조인트 모빌리티는 캡슐 형태로 1일, 1회, 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특히, 남녀노소에 상관없이 관절 사용이 잦거나 운동 혹은 과체중으로 관절에 무리가 있다고 느끼는 분에게 적합하다. 자고 일어나면 팔과 다리가 뻣뻣하거나, 오래 서 있는 시간이 많아 다리에 무리를 느끼시는 이들에게도 권장된다.

댄 구블러 유니시티 최고과학책임자(CSO)는 "관절, 연골, 뼈 건강은 신체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기관으로 하루에 움직이는 횟수가 무려 10만회에 달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조인트 모빌리티'와 함께 관절, 연골, 뼈의 건강을 관리해 활동적인 삶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