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칩 아파트는 여러 채를 보유하면서 세금을 내기 보다, 집값 상승 여력이 높은 아파트 한 채만 보유하려는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움직이 만든 개념이다.
'일광신도시 대성베르힐'의 건설사는 주택도시보증공사 A등급을 획득했으며, 다양한 건축 노하우를 자랑하는 굴지의 건설사다. 이번 단지에 대한 기대도 입지와 건설사에 대한 높은 평가가 한 몫하고 있다. '일광신도시 대성베르힐'이 위치할 사업지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일광지구 B11블록이다. 지하 2층~지상 최대 25층, 7개동, 총 518세대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평형 스타일이 총 세 가지로 나눠지며, 각각 342세대, 71세대, 105세대로 총 518세대를 이루고 있다.
단지에 적용된 구성 중 눈에 띄는 것은 사물인터넷(loT) 기술의 접목이다. 주거공간에 음성인식 스피커를 설치하고 가전기기에 센서를 부착하면 편리하게 제어 및 관리할 수 있는 기술로, 공간 활용의 편리함과 실내 동선 구상에 효율적인 역할을 한다. 채광과 통풍에 탁월한 5Bay (일부세대)와 수납공간 특화설계까지 적용되어 공간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세 가지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초품아 단지로 손색없는 교육환경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단지 바로 앞 유치원/초등학교(예정부지)는 어린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책임지며, 일광신도시 안심 도보통학거리 내 유치원/초/중/고교(예정부지)가 자리잡고 있어 이사 걱정 없이 아이 교육과정을 이어나갈 수 있다. 생활환경도 넓다. 신세계아울렛, 롯데아울렛, 테마파크, 휴양리조트, 이케아(입점예정)가 모두 갖춰져 있고, 교리상권과 기장메가마트까지 공유 가능한 거리에 있어 보다 효율적인 생활 쇼핑이 가능하다.
교통환경 또한 탁월하다. 가장IC까지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부산-포항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면, 동래, 해운대를 포함해 울산, 포항 등의 광역 접근이 가능하다. 동해남부선 일광역도 일광신도시 역세권 내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필수인 지역 간 출퇴근 수요의 관심을 예측해볼 수 있다.
현재 '일광신도시 대성베르힐' 견본주택이 성황리에 오픈중이다. 해운대구 재송동 678-2번지 센텀고등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다. 지금 방문하면 상담석에서 상담 후 잔여 세대 우선 알림 접수가 가능하다.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6월 7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