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윔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 섬머 파티, 26일 성황리 개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5-28 15:45



스윔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가 주최하는 웰컴섬머파티가 지난 26일 오후 성수동 헤이그라운드 루프탑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는 데이즈데이즈의 2018년 여름 컬렉션 테마인 "SECRET PARADISE"에 맞춰 트로피컬한 여름 무드로 꾸며져, 엄정화, 남태현, 재경, 하연주 등 여러 셀러브리티와 패션매체 기자, 데이즈데이즈 VIP 고객들이 다수 참여했다.

야자수 나무로 채워진 공간과 보태니컬 포토월은 발리나 하와이 등 여름 휴양지를 연상케 했으며, 디스코-라운지 음악 디제잉은 참가자들의 흥을 북돋웠다. 이에 더해 헬씨푸드 케이터링과 다양한 주류와 음료가 제공됐다.

데이즈데이즈의 이번 컬렉션 'SECRET PARADISE'의 캠페인 이미지가 곳곳에 상품과 함께 전시되어 시선을 끌었으며, 특히 빈티지 파라솔과 썬베드로 꾸며진 이국적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공간은, 크리에이터 그룹 베리띵즈와의 협업 하에 여름 휴가지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무드로 연출돼 큰 주목을 받았다.

한편 패션스윔웨어로 인기를 얻고 있는 데이즈데이즈는 한남동 쇼룸과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 현대백화점 무역점 6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에는 리조트웨어라인 런칭을 앞두고 있어, 섬머 웨어 시장의 이목을 얻고 있다. 데이즈데이즈의 최신상품은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daze_dayz)에서 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