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듀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56종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 한정 판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5-06 08: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포함 56개의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 판매를 15일까지 전격 연장했다.

취업 대비 자격증부터 평생 직장 자격증까지 다양한 자격증에 대비할 수 있어 취업부터 은퇴까지 준비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의 신청이 이어진 가운데 연장을 하게 된 것.

'프리패스' 과정 신청 시 매년 1개 이상의 자격증 과정을 수강하고 시험 응시 확인 서류를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평생 연장시킬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2개만 들어도 수험생 입장에서는 이득인 60만원대에 출시된 이 상품은 5월 15일까지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이 기회를 통해 함께 취득하면 좋은 자격증을 공개하고 있다. 전문인력이 각광받는 시대인 현재, 유관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면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 공인중개사의 경우, 재경관리사를 함께 취득하면 부동산 상담부터 세무설계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처럼 여러 자격증을 묶어 색다른 시도를 해볼 수 있다.

주택관리사는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산세무회계 등 유관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 업무의 A부터 Z까지 완벽하게 꿰고 있는 전문 관리인이 될 수 있는 등 전자격증 프리패스 과정을 다각도로 활용할 것을 추천했다.

이외에도 IT 자격증, 경제 경영 자격증, 유통, 물류, 무역 등 취업 및 노후대비를 위한 다양한 자격증 과정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자격증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회원에게는 프리패스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은 교육기업이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포함해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