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5~7일 '패밀리 이벤트' 개최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8-05-03 15:33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직업 체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5~7일 '패밀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 홀릭베이비 토이페스티벌(여주), 마블 히어로 패밀리파티(파주), 키즈 이벤트(시흥), 이동식 직업 체험(부산) 등 각 프리미엄 아울렛 별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고 80% 할인하는 '신세계사이먼 패밀리 세일'도 열려 부모님, 자녀, 연인, 부부 등 가정의 달 선물에 적합한 득템의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우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프리미엄 영유아 수입 용품 쇼핑몰 홀릭베이비와 함께 '토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스웨덴 명품 물놀이 완구 '아쿠아 플레이' 등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장난감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룰렛, 인형 뽑기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푸드 앤 스트리트 마켓'이 열려 인기 높은 스트리트 푸드와 트렌디한 리빙소품, 악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디.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구매 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에게는 '마르크 샤갈 특별전' 초대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블 인피니티워 영화개봉을 기념해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와 함께 '마블 히어로 패밀리 파티'를 개최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곳곳에 설치된 마블 히어로 조형물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인피니티워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하고, 마블 부르마블 게임과 룰렛 이벤트, 마블 히어로즈 캐릭터 컬러링 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마블템 스페셜 프로모션'이 열려 마블 캐릭터 관련 아이템을 최고 75% 할인 판매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키즈 이벤트가 열린다.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동심을 자극하는 '버블버블 비눗방울 놀이'가 열리고,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레고 어벤져스 캐릭터와의 사진 촬영 이벤트와 무료 풍선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꽃길에서 사진도 찍고 센스있는 디자이너 패션과 아기자기한 소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플리마켓'도 진행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글로벌 1위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의 이동형 체험행사인 '키자니아 고 인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을 개최한다. 오는 22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아울렛을 찾은 어린이 고객들에게 CSI 과학수사, 119 소방체험, 승무원, 병원체험 등 다양한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