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전자 프라엘 '가정의 달' 이벤트 최대 35만원 캐시백 혜택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5-02 17:14



LG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홈 뷰티기기 프라엘(Pra.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프라엘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뷰티기기다.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으로 구성됐다.

LG전자에 따르며 프라엘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LG 베스트샵, 백화점 LG전자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온라인 공식 판매점 등 전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선물과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라엘 4종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24만 9000원 상당의 '듀얼 모션 클렌저' 제품을 추가로 제공되며,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 시에는 3만9000원 상당의 고급 시트 마스크팩(10매 세트)을 현장에서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제휴 카드(매장별 상이)로 결제 시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도 제공된다. 프라엘 4종 패키지를 구매하면 화이트골드 기준 35만원, 스틸핑크 기준 3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프라엘 3종 패키지(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구매 고객에게는 25만원을 돌려준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 단품 구매 시 화이트골드 5만원, 스틸핑크 3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더마 LED 마스크' 단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화이트골드 8만원, 스틸핑크 5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캐시백은 익월 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엘 이벤트를 진해하게 됐다"며 "알찬 구매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