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쓰푸드, 5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새로운 식품 솔루션 선보인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4-30 10:31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오는 5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18)에서 종합식품회사로서 첫 선을 보인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지난해 39개국, 1,402개사가 참여하여 2,948부스 76,121㎡의 대규모로 성황리에 개최된 아시아 4대 식품전시회 중 하나이다.

에쓰푸드는 "Welcome to the S FOOD BAR"라는 콘셉트로 이번 전시를 선보인다. 바(Bar) 형태로 기획된 공간에서 "Solution & Promise"를 주제로 특별한 솔루션을 고객에게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식품업계 종사자, 일반 참관객 등 방문자 특성에 따라 맞춤화된 식품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부스를 방문한 업계 종사자의 경우 준비된 피자와 샌드위치 메뉴를 시식해 보며 새로운 메뉴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다. 메뉴와 관련된 육제품, 빵, 소스 등 각각의 제품도 별도로 맛볼 수 있어 시식을 하면서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반 고객들을 위해 에쓰푸드에서 운영 중인 '존쿡 델리미트'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구성하여 제품을 소개한다. 존쿡 델리미트의 델리미트, 건조육, 베이컨, 소시지 등 육제품은 물론 존쿡 마스터의 브레드, 존쿡 소스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에쓰푸드는 전시 기간 중 특별한 클래스 & 이벤트를 운영한다. 마이스터 존 마크(John Mark)의 정통 육제품 시연 및 기네스 보유 장인의 하몽 커팅 쇼가 진행되며 푸드 쉐어링 캠페인, 현장 SNS 참여 이벤트 등 새로운 식문화를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쓰푸드 부스는 킨텍스(HALL 2)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쓰푸드는 1987년부터 다양한 육가공품 뿐 아니라, 미트 솔루션(Meat Solutions) 제공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제안해온 기업이다. 미트 솔루션을 넘어 밀 솔루션(Meal Solutions) 실현으로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글로벌 일류 종합식품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