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로 떠나는 순천 맛집 가빈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4-25 10:00



유난히 길게 느껴졌던 겨울이 지나고 벚꽃이 흩날리는 봄이 왔다.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꽃구경을 하러 떠나는 봄나들이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세상의 모든 봄이 피어나는 꽃의 천국이라 불리는 2018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도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4월 6일부터 시작해 5월 22일까지 개최된다. 순천만국가정원에서 꽃구경을 한 뒤 순천 맛집 가빈에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 순천 가빈은 여행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는 숯불구이전문점으로 수제떡갈비와 갈비찜 메뉴가 대표적이며 현지 사람들과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이렇듯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순천 맛집 가빈의 비결은 무엇일까?

무엇보다도 가빈은 정직한 가격에 맛좋고 푸짐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밑반찬의 종류가 많고 다양해서 상다리가 부러질 법한 한상차림을 받아볼 수 있다. 한우 떡갈비와 돼지 떡갈비, 매운 갈비찜 등이 대표적인 메뉴다. 각종 쌈과 싸먹어도 맛있다. 떡갈비를 시킬 경우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나간다. 잘 구워진 떡갈비를 밥 한 숟갈 위에 올려 함께 먹으면 떡갈비의 육즙과 함께 달콤하고 부드럽게 잘 베인 양념의 맛이 정말 맛있다고 한다.

가빈의 떡갈비는 사장님이 재료선정부터 조리과정까지 직접 만든 수제 떡갈비라 제대로 된 떡갈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이러한 대표적인 메뉴 외에도 매콤하면서 달콤한 갈비찜과 삼겹살은 또한 인기메뉴인데 매운 갈비찜과 저렴한 삼겹살은 저녁메뉴나 술안주로 제격이다. 단체석도 갖추고 있어 봄나들이로 각종 단체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제격이다. 또한 차로 이동시 동순천톨게이트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순천 유명 드라마 촬영장과도 인접해 있으며 국가 정원 박람회에서는 1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위치적 접근성 또한 한몫을 하고 있다.

올 봄, 가족이나 연인, 혹은 직장동료들과 함께 순천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순천 맛집 가빈을 꼭 들러보기를 추천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