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 유일의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필러 국제자문위원인 후즈후피부과 압구정점 홍경국 원장이 '2018 싱클레어 파브스 워크숍(Sinclair Parvus Workshop2018)'의 초청을 받아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 강연 연자로 참석한다.
먼저 싱가폴에서 열리는 워크숍에서는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 콤비네이션 치료를 통한 볼륨회복과 리프팅시술 효과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이번 강연에서는 엘란쎄필러와 실루엣소프트 시술 주의사항을 비롯해 콤비네이션 시술 중에서도 까다로운 하이리스크존(high risk zone)을 시술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직접 라이브 핸즈온을 통해 상세한 시술가이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진행되는 강연은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와 시술 초급자를 대상으로 한다.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의 콤비네이션 치료 술식을 설명하고, 라이브 핸즈온으로 이마엘란쎄와 앞볼엘란쎄 시술, 실루엣소프트를 이용한 자연스러운 페이스라인 교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란쎄필러는 미국 식품의약국 (FDA)이 인증한 의료용 고분자 물질인 PCL(Polycaprolactone) 성분으로 제조했다. 자신의 콜라겐 재생을 통해 볼륨을 회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일시적으로 볼륨을 채워주는 일반 필러에 비해 자연스럽고 즉각적인 볼륨 개선은 물론 장기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엘란쎄와 함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시술로 떠오르고 있는 실루엣소프트는 피부에 삽입된 실루엣소프트가 콜라겐의 재생을 도와 자연스럽게 지방을 재배치해 전체적인 페이스 리모델링을 돕는 리프팅시술이다. 얼굴의 어느 부위에는 맞춤 디자인이 가능하다.
홍경국 원장은 "파브스 워크숍이 처음 열렸던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초청을 받아 강연을 하고 있다"며 "싱가폴과 말레이시아 키닥터들도 해를 거듭할수록 실루엣소프트 효과와 엘란쎄 효과를 바로 알고 시술 테크닉이 발전하는 것 같아 가르치는 입장에서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2018 싱클레어 파브스 워크숍은 싱가폴과 말레이시아의 키닥터들에게 그동안 유럽의 의사들과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에 대해 연구했던 내용들을 공유하고 최신 트렌드를 전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정확한 시술 가이드를 위해 아나토미(해부학)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