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ECCO(에코), 파스텔 컬러의 3 스트랩 샌들로 여름 스타일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4-19 10:08


에코 샌들.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가 톤온톤의 핸드 스티치 디테일과 일명 '찍찍이' 타입으로 불리는 벨크로 클로져를 적용한 3 STRAP (3 스트랩) 샌들인
'SHAPE WEDGE PLATEAU SANDAL (쉐이프 웨지 플래토 샌들)'을 선보인다.

'SHAPE WEDGE PLATEAU SANDAL (쉐이프 웨지 플래토 샌들)'은 벨크로 소재로 스트랩 조정이 편리해 사이즈 조절이 자유로운 제품이다. 또한 통기성과 땀 흡수력이 우수한 프리미엄 가죽 안감을 적용해 착용 시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며, 3 STRAP (3 스트랩) 이 발등을 안정감 있게 감싸줘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SHAPE WEDGE PLATEAU SANDAL (쉐이프 웨지 플래토 샌들)'은 여성의 발 굴곡을 그대로 살려, 조금 더 편안한 쿠션감을 구현하는 SHAPE(쉐이프) 컬렉션 제품으로 신발 몰드에 PU(폴리우레탄)을 직접 주입해 아웃솔을 어퍼에 가장 완벽하게 접착시키는 에코의 FLUIDFORM™(플루이드폼) 기술을 적용해 신발의 내구성과 유연성을 한층 높였다.

'SHAPE WEDGE PLATEAU SANDAL (쉐이프 웨지 플래토 샌들)'은 심플하고 세련된 기본 스타일로 캐주얼룩이나 페미닌룩 등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와이드 팬츠, 롱스커트 등에 매치하면 편안하게 신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리를 길어보이는 효과를 줘 각선미까지 살려준다.

화이트, 블루, 핑크 컬러로 출시되는 에코의
'SHAPE WEDGE PLATEAU SANDAL (쉐이프 웨지 플래토 샌들)'은 전국 ECCO(에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