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삼근 황제황용단 골드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8-04-18 11:21



올해 초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으로 3개월만에 25,000박스의 판매고를 올린 한삼근 황제황용단이 주성분인 홍삼과 10여종의 한방원료를 한번 더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제품 황제황용단 골드를 출시했다.

엄격한 공정과 철저한 관리를 통해 생산하여 소비자가 찾는 건강식품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황제황용단은 홍보 및 판매, 유통과 고객센터까지 모든 부분을 통합 관리하여 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여 스포츠서울과 지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18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건강식품-홍삼류) 선정되기도 하였다.

가장 약용효과가 좋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인도네시아산 침향, 러시아 청정지역에서 자라난 녹용의 황금배합을 바탕으로 흑마늘, 당귀, 작약, 백복령, 갈근, 산수유, 숙지황, 천궁 등 엄선된 전통 한방재료를 추가하여 정성껏 만들었다. 평소에 쓰고 딱딱해서 공진단을 잘 못 먹는 사람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천연 벌꿀을 첨가하여 풍부한 맛과 쫀득한 식감에 영양까지 높였다.

1알씩 이중으로 낱개포장하여 깔끔하고 위생적이며 간편한 휴대와 복용 또한 편리하다. 한달 분량 30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황제황용단 골드만의 고급박스와 전용쇼핑백, 고급스러운 황금보자기까지 함께 동봉되어 소중한 분들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고품격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황제황용단 골드는 공식 쇼핑몰 및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