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손오공-그랜드 하얏트 인천, 터닝메카드·헬로카봇 테마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4-12 15:50



손오공이 5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국산 인기 캐릭터 터닝메카드R, 헬로카봇, 소피루비를 테마로 한 '헬로, 메카드' 패키지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선보인다. 패키지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콘서트를 비롯해 캐릭터 체험존 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애니메이션 콘서트에서는 터닝메카드R,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인기 애니메이션 영상과 주제곡을 라이브 연주와 함께 콘서트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애니메이션 OST 원곡을 부른 가수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호흡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5월 5일과 6일에 걸쳐 총 4회 진행되며, 공연은 식사에 바로 이어서 60분간 이뤄진다. 체크인 당일 점심 식사 및 공연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 식사와 공연은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열린다. 캐릭터 체험존에서는 애니메이션 관람과 장난감 등을 활용한 놀이 체험, 애니메이션 주인공과의 사진 촬영 등이 가능하다.

'헬로, 메카드' 패키지는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운영하며 성인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 '플레이 5', 중식 뷔페와 애니메이션 콘서트가 포함된 '플레이 6' 조식과 석식 뷔페, 애니메이션 콘서트가 포함된 '플레이 7'의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된다. 애니메이션 콘서트가 포함된 '플레이 6'와 '플레이 7'은 5월 5일과 6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캐릭터 체험존과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만 12세 이하 동반 자녀 최대 2인에게는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