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 스튜디오가 수입차 업계 처음 자정까지 운영하는 '신사 가로수길 드라이빙 센터'로 새단장했다.
아주네트웍스는 프리미엄 레이싱 시뮬레이터 지티기어(GT GEAR)와 협업으로 'GT gear Out run X 아주네트웍스 레이싱 카페'를 지하 1층에 운영한다. 드라이빙 센터에 만나볼 수 있는 재규어의 대표적인 스포츠카 F-Type을 포함한 다양한 차종과 함께 리얼한 레이싱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아주네트웍스의 고객에게는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랩 타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아주네트웍스 관계자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에게 방문 편의성과 특별한 드라이빙 경험 제공을 위해 업계 최초로 자정까지 운영하는 신사 가로수길 드라이빙 센터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아주네트웍스만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주네트웍스는 오픈을 기념해 시승 및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강서목동, 인천, 송도 전시장 및 부천 드라이빙 센터에 이어 5번째로 오픈한 '신사 가로수길 드라이빙 센터'는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2길 33에 위치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