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설빙,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4기 발대식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3-27 10:38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지난 23일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4기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포터즈 활동을 알렸다.

'설남설녀'는 마케팅, 외식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로 구성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설빙의 서포터즈로 지난 3월 18일까지 모집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서포터즈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약 1400명이 지원, 70대 1이라는 경쟁률을 기록하며 대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설빙은 많은 지원자 중 서류 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을 설남설녀 서포터즈로 선발, 약 4개월간 공식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활동 기간 동안 소비자 패널 활동, 온라인 홍보 활동, 팀별 오프라인 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활동 중 설빙 신제품 체험 기회와 매월 활동비 및 우수자 활동 상금이 제공된다.

서포터즈가 끝난 이후에는 팀과 개인별로 최종 MVP를 선정해 장학금 증정과 설빙 본사 입사 시 가산점 부여의 혜택도 제공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대학생들이 설남설녀로 모인 만큼 이들의 활동에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며 "서포터즈가 설빙과 고객을 이어주는 역할을 활동 기간 동안 잘 진행할 수 있도록 본사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