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제6회 석세스 워크샵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3-22 08:08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가 제 6회 석세스 워크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리움의 석세스 워크샵은 성공을 향한 네리움만의 차별화된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더 큰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다. 한국만의 특화된 프로그램 구성으로 매 회마다 브랜드파트너들에게 강력한 동기 부여와 함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낸다.

이번 제 6회 석세스 워크샵은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2박 3일에 걸쳐 진행되며 워크샵 참석 자격 달성 기간은 4월까지다. 대명리조트 거제 마리나에서 진행되며 네리움의 비즈니스 전문가로서의 브랜드파트너의 성장을 축하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한 자리다. 프로그램 구성은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제품 안내 및 보상 플랜 강의뿐 아니라 외부 강사 초청, 팀빌딩 액티비티,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시간으로 준비되어 있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정다미 과장은 네리움의 석세스 워크샵은 "더 큰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다"며 "앞으로도 네리움의 브랜드 파트너들을 위해 본사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소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 6회 네리움 석세스 워크샵은 자격 달성 조건을 충족한 브랜드 파트너만 참석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카카오플러스친구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