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간단하게 군살 빼는 방법, 지방추출주사 룩팻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3-02 16:27



미용시장에는 간편하고 빠르게 아름다워질 수 있는 쁘띠시술의 열풍이 거세지고 있다. 최근에는 절개를 하거나 뼈를 깎아 진행하는 큰 수술보다는 간단한 시술을 통해 효과를 볼 수 있는 쁘띠성형이 인기이다.

쁘띠성형에는 보톡스, 필러, 실리프팅 등이 있다. 이 시술들 모두 일상생활에 지장이 적고,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진행하려는 이들이 많다. 실제 이외에도 다양한 시술들이 있는데 이 중에서 요즘 많이 선호하는 것이 바로 비만 시술이다.

HPL, PPC, 지방분해주사, 미니지방흡입 등 간단하게 시술을 할 수 있는 비만 시술이 많아졌다. 하지만 이들 대부분의 시술들은 효과가 적고 시간이 지나면 요요 현상이 다시 오게 되어 결국은 지방흡입을 받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지방흡입의 경우 수술 후 최소 한 달 정도의 휴식기간과 함께 멍이나 붓기 등의 후유증을 감내해야만 했다. 따라서 바쁜 현대인들은 긴 회복기간이 부담스러워 지방흡입을 받는 것을 꺼려 하고 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시술이 바로 강남삼성라마르의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방추출주사 '룩팻'이다. 룩팻은 자신이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간단하게 추출하는 시술로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이 두려운 사람들에게 또 다른 선택의 기회를 주고 있으며 무엇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지방을 추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시술시간이 10분 정도로 짧게 진행되고 있으며, 통증이 적어 수면마취나 전신마취가 필요치 않으며, 시술 후에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쁘띠시술 개념의 지방흡입이다. 동시에 10부위까지 지방추출이 가능하며 전신지방흡입의 효과를 노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지방을 뽑아내어 환자에게 바로 확인을 시켜줌으로써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직접 밖으로 지방세포를 배출하기 때문에 기존의 HPL, PPC, 지방분해주사와 다르게 요요 현상을 줄일 수 있다. 그리고 일상생활 복귀도 빠르게 이루어져 지방흡입의 회복기간을 보완하였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원장은 "룩팻은 지방흡입과 비만시술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결합한 비만 치료법으로 흉터, 통증, 비용은 낮추고 효과를 극대화했다"라며 이어 오원장은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등 살이 잘 찌고 빼기 어려운 부위도 룩팻 시술을 통해 도움이 될 수 있다.

단 간편하고 빠른 다이어트 방법이라 하더라도 미적 감각과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시술 받아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