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먼디파마는 23일 경기도 이천 덕평휴게소에서 방문객 대상으로 '추운 겨울, 호흡기 건강을 응원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광준 한국먼디파마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 마케팅 담당 대리는 "추운 날씨로 인해 콧물, 코 따가움 등의 호흡기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손 씻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고 콧속이 너무 건조하지 않도록 유지해야 한다"며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 증상 초기에는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를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최근 출시된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는 생후 12개월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분사 시 천연유래 성분이 비강 내 물리보호막을 형성해 바이러스로부터 콧속을 보호하는 분사형 의료기기다. 특히, 천연유래 홍조류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스테로이드, 보존제, 색소, 향 등 성분을 배제했다.
한국먼디파마는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바이러스에 효과적인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를 시작으로 호흡기 케어 포트폴리오를 넓혀가고 있다. 베타딘 제품군은 의약품 인후염 치료제인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질염치료제인 '지노베타딘 질세정액', 상처 소독에 사용하는 '베타딘 드라이파우더 스프레이', 구강 청결 및 구내염 치료에 사용되는 '베타딘 가글액'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베타딘 제품에 포함된 포비돈 요오드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노로바이러스뿐 아니라 에볼라 바이러스와 조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도 우수한 항바이러스 효과가 입증된바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