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 모닝바아'가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에 전 제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번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입점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최근 샘 해밍턴과 '아기 천사' 윌리엄 해밍턴이 모델로 발탁되면서 아기로션, 베이비로션등 르아베크 모닝바아 전 제품이 윌리엄해밍턴화장품으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샘해밍턴은 윌리엄해밍턴에게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을 사용한 뒤 SNS에도 다양한 후기를 게시하며 "피부가 한층 촉촉해져 아이가 예뻐진 것은 물론 모닝바아 제품의 향 자체가 이제 윌리엄해밍턴의 향이 돼버린 느낌"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모닝바아 스틱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틱밤을 한 개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더욱 많은 분들이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입점까지 진행하게 됐다"며 "인기 제품인 스틱밤 1+1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르아베크모닝바아 전제품을 만날 수 있는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는 2월 23일(금)부터 28일(수)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