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가 3월 10일 CGV용산아이파크몰 템퍼시네마에서 커플들을 위한 '뷰티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템퍼시네마'는 템퍼가 CGV와 협업해 세계 최초로 오픈한 침대극장이다. 전 좌석이 템퍼 전동침대와 매트리스로 꾸며져 상영시간 내내 최상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2015년 CGV압구정점, 부산센텀시티점에 오픈한 데 이어 관람객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CGV용산점에 추가 오픈했다.
템퍼 관계자에 따르면 "가장 편안한 영화관으로 입소문 나 필수 데이트코스로 떠오른 템퍼시네마에서 커플들이 기념할만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이번 뷰티풀데이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템퍼만의 편안함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템퍼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이다. 템퍼는 미국 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구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