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언더아머, 콘서트와 체험 함께하는 '언더아머 트런' 개최

이종현 기자

기사입력 2018-02-08 16:44


사진=언더아머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기자] 언더아머가 신제품과 함께하는 이색 행사를 개최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가 9일 금요일부터 13일 화요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언더아머 트런(UNDER ARMOUR TRAIN X RUN)을 개최한다.

혁신적인 쿠셔닝 기술의 스포츠 풋웨어 호버(HOVR)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개최되는 언더아머트런은 국내 최초로 복합쇼핑몰인 IFC몰에서 진행되는 이색 소비자 체험행사다.

'유연하게 빠르게 강력하게! 트레이닝, 러닝을 바꾸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상품 호버를 체험할 수 있는 호버존(HOVR Zone)과 러닝 퍼포먼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트레인존(Train Zone)을 통해 진행된다.

호버존(HOVR Zone)은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호버를 직접 시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러닝 어플리케이션 'UA MAP MY RUN'과 호버를 연동해 러닝 거리, 속력, 지속 시간 등 운동 기록을 직접 체크하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트레인존(Train Zone)에서는 사전 선발된 600여 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전문 트레이너 지도 아래 특별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9일부터 13일까지 5일 동안 하루 네 타임씩 진행되는 언더아머 트레이닝 세션은 러닝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전신 운동 세션 및 지친 몸의 빠른 회복을 돕는 리커버리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0일 오후 9시부터 11일 오전 1시까지 약 4시간 진행되는 언더아머 트런 나이트는 150명의 대규모 참가자들이 IFC MALL에서의 나이트 러닝을 경험한 후 래퍼 그레이와 함께 콘서트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overma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