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윌리엄 해밍턴, 믿고쓰는 "르아베크 모닝바아 워시" 안자극테스트 인증까지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2-07 15:39



온 국민이 사랑하는 귀여움 보스 '윌리엄 해밍턴'의 인스타그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윌리엄 해밍턴의 인스타그램에는 '버블바스를 무지 좋아해서 엄마가 힘들어 하시지만 행복하시다고 합니다~~사실은 우리 할머니가 10번 해주시면 우리엄마는 1번 해주신데요~~'라는 문구와 함께 버블 목욕 중인 윌리엄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사진 속 윌리엄은 한창 옹알거리던 유년기를 지나 제법 어린이 티가 나는 모습이다. 이를 본 팔로워들은 '많이 컸네요, 귀여워요', '멋진 꼬마 신사', '형아 티가 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윌리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에는 윌리엄이 직접 사용하는 베이비워시도 눈에 띈다. 윌리엄이 아버지인 샘 해밍턴과 함께 모델로 활약 중인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제품으로, 윌리엄의 인기와 더불어 인기 출산선물, 신생아용품, 유아용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아이만을 생각한 자연을 닮은', '아이만큼 소중한 당신에게' 라는 모토로, 임산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출산 전후 몸매 변화 및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모닝바아 크림, 임산부 화장품인 모닝바아 오일, 자연을 닮은 아이를 위한 모닝바아 베이비 스틱밤, 모닝바아 베이비워시3in1을 중점 판매 중이다.

대표 제품은 아기보습크림인 아토 로션, 베이비크림, 유아 크림인 모닝바아 아토 크림,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 모닝바아 베이비 스틱밤, 모닝바아 파우더 크림이다. 모닝바아 아토로션, 아토크림, 아토수딩젤, 파우더크림 제품은 엄마의 양수와 가장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의 해양심층수를 함유하여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모든 제품은 에탄올 및 파라벤 6종 등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6가지의 화학성분은 원천 배제하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과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윌리엄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베이비워시의 경우, 안자극 테스트 인증("아주 좋음" 등급)까지 완료해 약간의 자극에도 민감한 아기들에게 적당한 제품이다.

르아베크모닝바아 관계자는 "윌리엄해밍턴 모델 발탁 이후, 이어진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면서, "모든 제품은 연약한 아기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으로 만들어진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르아베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