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헤라 ‘시그니아 워터, 에멀젼’ 출시 , '수선화의 생명력을 담았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2-07 08:40


헤라의 시그니아 워터, 에멀전.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를 맑게 정화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시그니아 워터', '시그니아 에멀젼'을 출시한다.

헤라 '시그니아 라인'은 수선화의 강력한 생명력이 응집된 나르시스 스템셀 성분을 함유해, 맑고 젊은 피부를 선사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 시그니아 워터와 에멀젼 출시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며 마침내 시그니아 라인을 완성하게 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시그니아 워터와 에멀젼에는 수선화의 꽃, 잎, 뿌리를 사용해 귀하게 압착 추출하여 담은 나르시스 워터™가 공통 성분으로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전한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시그니아 워터는 나르시스 워터™에 골드 드랍을 고르게 분산시킨 나르시스-듀™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청량감이 겉돌지 않고 흡수되어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맑게 정화해,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헤라 측 관계자는 "시그니아 에멀젼은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흡수되며 실크처럼 곱고 세밀하게 발린다"며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고, 흡수된 뒤에는 주름, 모공, 결을 메운 듯 만졌을 때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