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디야, ‘이디야 파베 초콜릿’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2-06 11:56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 리미티드 에디션.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이디야 파베 초콜릿'을 6일부터 한정수량 판매한다.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6일부터 선보인다.

'이디야 파베 초콜릿'은 부드럽고 달콤한 생초콜릿 제품이다. '파베'는 프랑스어로 '포석'이라는 뜻으로 '파베 초콜릿'은 초콜릿과 생크림을 섞어 굳힌 뒤 코코아 파우더를 뿌린 제품이다. '이디야 파베 초콜릿'은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이 들어가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디야는 기념일이 많은 2?3월을 맞아 '이디야 파베 초콜릿'을 선물용으로 제작했다. 파스텔톤의 핑크색과 민트색 상자에 포장돼 로맨틱한 기념일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12,800원으로 한정수량 판매된다.

한편, 이디야의 대표적인 MD제품 비니스트의 핫초코 스틱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초콜릿 칩 라떼'는 벨기에산 초콜릿 칩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핫초코 스틱 제품으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핑크색과 민트색 패키지로 디자인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6일부터 판매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이디야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쿠폰이 들어있다. 가격은 20개입 9,900원.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달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을 구성했다"며, "기념일을 맞아 연인, 친구, 가족에 이디야커피 초콜릿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