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가 2018년 무술년 설 연휴를 맞아 L.POINT(이하 엘포인트)와 L.pay(이하 엘페이)로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엘포인트 회원들만을 위한 모바일 세배하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2018 무술년 세배하기' 이벤트를 통해 귀여운 연하장으로 특별하게 명절 인사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엘포인트 모바일 앱 내 '모바일 세배하기' 버튼을 통해, 메신저나 문자메시지로 연하장을 전달하면 된다.
설 연휴 기념 엘페이 프로모션도 눈여겨볼만하다. 엘롯데에서 설 선물을 엘페이로 결제하면 할 수록 더 큰 혜택이 쏟아진다. 오는 28일까지 엘롯데에서는 엘페이로 5만원 이상 최초 결제한 고객들에게 엘포인트 5천P를 적립해준다. 그리고 오는 14일까지 엘롯데 식품 카테고리 내 설 식품을 엘페이로 구매할 경우 최대 7%를 엘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로 명절을 준비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엘포인트와 엘페이를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엘포인트로 간편하게 세뱃돈을 주고 받으며 가족의 정과 우애를 나누고, 엘페이 결제를 통해 합리적인 명절 선물과 음식을 준비하는 기회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